티스토리 뷰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솔로지옥3 공개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 온 만큼 화제성도 최고인 것 같습니다. 솔로지옥 볼 때마다 촬영지인 천국도가 궁금합니다. 이번에 솔로지옥3 촬영지인 지옥도 섬과 천국도 호텔의 위치와 즐길거리와 먹을거리를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터부터 정말 핫합니다. 솔로지옥이 캐치 프레이즈로 내세우는 것도 세상에서 가장 핫한 지옥입니다.
솔로지옥 3 천국도 촬영지
솔로지옥 3의 천국도 촬영지는 제주도 입니다. 제주도의 노형동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제주도 시내 한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도 가깝고 제주에서는 흔치 않은 고층건물이라 전망도 좋습니다. 무려 14개의 특색있고 다양한 다이닝과 프리미엄급 2개의 스파, 제주도에서는 가장 규모가 큰 야외 풀데크 그리고 HAN 컬렉션 K 패션 몰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위치
이곳 '그랜드 하얏트 제주' 에서 솔로지옥 3 출연진들이 함꼐 지낸 곳은 '디플로매틱 스위트 킹' 입니다. 가슴이 확 뚫리는 시티뷰와 원형 욕조, 감갹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디플로매틱 스위트 킹을 예약하면 그랜드 클럽 라운지와 프리미엄 조식, 찜질 스파 이용과 버틀러 서비스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출연진도 이곳에서 프리미엄 조식을 즐기는게 솔로지옥3 에서 나왔습니다.
14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카페를 가지고 있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솔로지옥 3 출연자가 방문한 곳은 최고층에 위치한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스테이크 하우스'는 럭셔리한 브런치부터 파인 다이닝까지 제주도 가장 높은 곳에서 탁트인 파노라마뷰를 감상하면서 즐길 수 있습니다. 총괄 셰프는 무려 해외의 5성급 호텔에서 이미 총괄 셰프를 지내고 온 스타 셰프인 벌튼입니다.
스테이크 하우스의 운영 시간은 브런치는 수~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디너는 수~일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월, 화는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제주에 머무를 때 스테이크 하우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꼭 운영시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출연진들이 이용한 수영장도 눈에 띄었습니다. 수영장의 경우는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투숙객 전용 시설입니다. 실내수영장은 6층에 위치하고 있고, 야외 풀데크는 8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선베드도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은 오전 7시부터 자정인 12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평일기준은 20만원대의 금액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솔로지옥 3에서 나온 디플로매틱 스위트 룸은 200만원대 중반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여행 시 특별한 호캉스를 보내고 싶다면 '그랜드 하얏트 제주'가 좋은 선택지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솔로지옥 3에서 특이했던 점은 지옥도가 무려 2군데 위치해 있었는데요. 각기 다른 지옥도에서 서로 다른 출연진들이 모여있어서 반전을 안겨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솔로지옥 3 에서 나온 지옥도 촬영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솔로지옥 3 지옥도 촬영지
지옥도의 촬영지는 2군데 입니다. 이번 시즌은 특별히 지옥도가 2개가 나오는 반전이 나와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솔로지옥에 나오는 지옥도들은 무인도라 관광지 정보는 거의 나오질 않아서 위치가 어디인지 정도만 알 수 있습니다.
전남 완도군 금당면 가학리 도각도
인천 옹진군 사승봉도
인천 옹진군의 사승봉도의 경우는 그동안 다양한 방송매체로 소개가 된 무인도로서 근처의 유인도인 대이작도나 승봉도에서 어선을 이용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섬 백패킹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넷플릭스 새로운 시리즈물 신작 솔로지옥 3의 촬영지인 천국도와 지옥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제주도에 여행가면 대개 서귀포쪽 호텔이나 리조트, 펜션을 알아보았는데 이번에 솔로지옥 3을 통해서 본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보니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비교적 호텔 컨디션도 좋고 즐길거리도 다양하게 있어서 제주 일정 중 하루정도는 호캉스 하며 제주 시내를 구경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시다면 사람들이 몰리기 전에 먼저 인스타 핫플 방문해서 인증샷 어떠실까요?